933 0 0 16 27 0 10년전 0

9월은 잔인한 달 - 1,2,3,4 합본

만물이 풍성해지는 수확의 계절 9월! 하늘은 파랗게 높아져만 가는데, 취업 준비생들의 마음은 퍼렇게 멍들어간다! T.S 엘리엇이 만물이 소생하는 생명의 계절 4월에 전쟁 등으로 인해 사람들이 희망을 잃고 피폐해지는 것을 '4월은 잔인한 달'로 표현한 것처럼, <9월은 잔인한 달>은 만물이 풍성해지는 수확의 계절인 9월에 취업 등으로 인해 대학생들이 피폐해지는 것을 공감하고 그들에게 희망과 가능성을 보여주고자 한다. 취업이 꿈과 목표가 된 대학생들에게 취업은 목표가 아니라 꿈과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수단이라는 것을 강조하지만, 꿈과 비전을 가지라고 강요하지는 않는다. 다만, 실제로 꿈과 비전을 가지고 진로를 선택한 선배들의 이야기를 들려줌으로써 대학생들이 영감(inspiration)을 받고 관점(pe..
만물이 풍성해지는 수확의 계절 9월!
하늘은 파랗게 높아져만 가는데, 취업 준비생들의 마음은 퍼렇게 멍들어간다!
T.S 엘리엇이 만물이 소생하는 생명의 계절 4월에 전쟁 등으로 인해 사람들이 희망을 잃고 피폐해지는 것을 '4월은 잔인한 달'로 표현한 것처럼,
<9월은 잔인한 달>은 만물이 풍성해지는 수확의 계절인 9월에 취업 등으로 인해 대학생들이 피폐해지는 것을 공감하고 그들에게 희망과 가능성을 보여주고자 한다.
취업이 꿈과 목표가 된 대학생들에게 취업은 목표가 아니라 꿈과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수단이라는 것을 강조하지만, 꿈과 비전을 가지라고 강요하지는 않는다. 다만, 실제로 꿈과 비전을 가지고 진로를 선택한 선배들의 이야기를 들려줌으로써 대학생들이 영감(inspiration)을 받고 관점(perspective)을 전환할 수 있기를 바란다.
전략 컨설팅, 투자은행, 대기업, 외국계 기업, 공기업, 대학원, 벤처기업 등 다양한 직업군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 독자들이 여러 직업군을 동시에 비교 탐색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저명 인사들의 거리감 있는 성공 스토리가 아니라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선배들의 이야기로 독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학생들이 선배들을 찾아가서 인터뷰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독자층인 대학생의 관점 및 눈높이에서 흥미롭게 읽힐 수 있다.
대표 저자 이동진
강모정 김현진 박병선 이예나 이지혁 임진환 정재훈 홍예희 홍용석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